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벌써 12월이 되었네요

날씨가 더욱 추워지고 있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추억 만드세요 ^^

 

12월 에버랜드 할인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놀이동산에도 vr를 접목한 상품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에버랜드도 새로운 vr 상품들이 추가 되었네요

아이들이 좋아 할것 같은 vr 입니다

 

 

 

 

 

드디어 관람차를 탈수 있게 되었네요

많이 기다렸습니다

우주관람차라니 벌써 기대가 됩니다

 

 

 

 

다음은 12월 에버랜드 카드 할인입니다

 

 

 

 

 

제휴카드에 한해서

현장 예매 50%할인이벤트 입니다

이용실적이 충족되어야 하니 꼭 참고하세요

 

 

 

다음은 KT 올레 멤버쉽 할인입니다

40%할인이 가능하며 할인된 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10%우대는 동반 3인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가장 저렴한 스마트예약 할인입니다

이용실적이 충족된 제휴카드에 한해서 홈페이지로 예매시

62% 할인받아 결제가능합니다

 

 

다음은 이달의 할인입니다

 

수능 수험생 특별우대가 아직 진행하는군요

그 다음 눈에 띄는게 휴가군인 의경 사회복무요원 무료로 입장 가능한 이벤트네요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http://www.everland.com/web/everland/now/month/month_promotion.html 를 참고해주세요

 

수험생에 한해 현장구매 20000원에 예매가 가능합니다

아래에 주의사항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Recent posts